아니 정말 너무한 거 아냐?

Categories 로빈 굿펠로우의 전언Posted on

안티으 쇼마커 아무 의미 없이 꼬라박고,
시에라 스완은 대체 뭘 한 건지 모르겠고,
이른 여름도 시발 이걸 앨범이라고 만든 건지 모르겠고…
테일라는 결국 비틀쥬스 한 트랙에 그걸 실수로 잘한 거란 걸 증명하고 자빠졌고,
우즈는 뭔 새 중고차 같은 새로운 시도인가 싶고,
헬레나 딜란드는 뭐 어쩌자는 거야? 아, 이건 소포모어니까 근다치자.

그나마 홀리 험버스톤이 작년 앨범 의도적으로 말아먹고
가까스로 이름값에 걸맞는, 하지만 만족스럽지까지는 않은 앨범 하나,
소피 메이가 뭐 어디 써먹을 수는 없지만 비 사이드 중간 작업물 4.5 트랙을
잘 뽑아 가져 오긴 했는데…
아이라 울프 1번 트랙에서
‘어? 이렇게 가면 저 많은 삽질에도 불구하고 이번 주는 나쁘지 않았을지도?’했다가
개같이 배신 당하고 화가 머리끝까지 차올랐다.

아니 ㅅㅂ 대체 뭐한 거야?
홀리 험버스톤도 저것보다 더해야지.
고작 7+1.0, 7+1.1 하는 꼴 보자고 지켜보는 줄 아나?
소피 메이는 잘했지만 반쪽씩 잘해봐야 어따 써?
무슨 박찬호 FA협상이야? 지난 시즌 후반기 이번 시즌 전반기 잘했으니
둘이 합치면 얼마나 잘할지 기대해 보세요?

아니 이게 몇 주 쨰냐고?
9월 2주 이후로
에멜리아 홀로, 안티아 듀버캇, 제니 오웬 영스, 생ㅇ….
아니, 생ㅇ은 올해 초에 나온 걸 내가 지난주에야 산 거고.
거기다 홀리 험버스톤.
응. 8포인터들이 좀씩 해주고는 있어.
그런데 7포인터 전멸 대체 뭐냐고?
미셸 스토다트, 지니 아노트, 해너 트릭웰….
그리고 없어.
7포인터가 8포인터보다 적어.

어우, 생각해보니까 저 8포인터들 RGF카드나 만들어주자.
그럼 어, 이번 주도 바쁘게 보냈네요 할 수 있겠네.

이번 주는 남은 앨범이…. 롤 엘, 브리타 페르숀, 에스메 페터슨, 도로시, 토미 정도고
뵉 새 프로젝트나 뭐 마고 프라이스 하프 앨범 같은 거 귀찮아서 듣기 싫은데…
어느 정도 기대 되는 건 롤 엘 밖에 없네.

+
어… 롤 엘 일단 하드7이네. 7+냐 7++냐는 더 들어봐야겠는데,
앞 3트랙만으로는 꽤 괜찮은데?
하드 포인트 트랙 하나 있으면 8+도 가능해 보이는데
그건 기대하기 어려울 거고.

+
올해가 진짜 개 빡치는 게
나오기는 엄청 나오는데 건질게 없다.
물량은 존나 많아서 핀업해둔 컴플먼트 매터리얼은 벌써 258트랙인데,
저 중에서도 정말 컴플먼트 매터리얼이 맞긴 하나 의심스러운 트랙도 많아.
작년은 훨씬 적은 트랙 중에서도 0번 베스트라는 게 성립할 정도로
미친듯이 잘뽑은 산물이 쌓였는데,
올해는 시간은 시간대로 잡아먹고 뭐 건질 게 없어.
작년까지는 코로나 특수도 끝물이나마 있어서 시간도 남았기도 한데……
무엇보다도 뭔가 정석적으로 할 거 한 게 너무 적다.
다들 뭔가 삿된 수법이 돋보이는 애들이야.
기껏해야 서배나 코늘리, 제네비브 스톡스, 미야 폴릭 정도가 제대로 잡아 챈 축인데,
그 와중에 미야 폴릭은 작년 앨범 재활용 앨범이지.
디지가 진짜 뭔가 제대로 해줬어야 했는데, 이게 진짜 아쉽긴 하고,
아이라 울프는 ㅅㅂ…. 아니 왜 평탄화 작업 다 해놓고 거기에 새로 비탈을 만드는데?
다 해놓고 그냥 대들보만 제대로 세우면 되는데 뭘 나선 계단으로 건물을 지탱해보겠대?
아니 ㅅㅂ 물리를 모르면 남들 만드는 것처럼 건물 세우라고요.
왜 이런 해괴한 지지대로 건물을 지지할 수 있으면 존나 멋있지 않을까 같은 생각을 하냐고
지지가 안 된다고.
그리고 그렇게 할 거면 애초에 기반 작업을 할 필요도 없다고!

아니 진짜 생각할 수록 아이라 울프 앨범 개빡치네?
아니 뭐야 대체, 왜 바닥 다 닦아놓고 뭔 롤러코스터를 만들겠대.
롤러코스터 만들거면 바닥을 왜 닦아 대체….

거기다 팩업에서 갑자기 이짓거리 하는 건 뭐야?
내가 못해서 안 하는 게 아니예요 뭐 이런 거임?
아니 ㅅㅂ 하라고! 제발 좀 하라고! 다른 거 못하니까 이거 하라고요 좀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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